김대호 아나운서 나이 근황 프로필 집 위치 수영장 키 학교 학력 소속 기안84 거울치료

김대호 아나운서 나이 근황 프로필 집 위치 수영장 키 학교 학력 소속 기안84 거울치료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김대호 아나운서의 위생 관리를 하지 않는 일상에 깜짝 놀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대호 하우스'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김대호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1984년 10월 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9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학교 학력은 홍익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였고 2011년 '신입사원'을 통해 MBC에 아나운서로 최종합격했다.

 


김대호는 문화방송 아나운서국에 소속되어 있고 아나운서국 차장이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현재 서울 인왕산 아래 단독주택에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김대호는 '호장마차(대호+포장마차)'에서 토종닭 백숙을 끓이는 동안 마당 크기만 한 수영장을 설치해 물을 가득 채웠다.

 


'대호 전용 수영장'이 완성되자, 김대호는 재래시장에서 사 온 참외와 자두, 방울토마토를 수영장에 투하하고, 막걸리와 소주, 맥주까지 시원한 물속에 던지고 자신만의 바캉스를 즐겼다.

 


하지만 김대호는 샤워는 하지 않고 땀에 젖은 채 그대로 입수했다. 이를 지켜보던 키는 "근데 샤워를 안 하신 거 아니에요 지금?"이라고 의아해했고, 김대호는 "어렸을 때 계곡물에.."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모두 "계곡물은 흐르잖아"라고 지적했다.

 


김대호는 "그렇게 깊게 생각 안 했던 것 같다"고 머쓱해했다. 이어 "세상에서 깨끗한게 어딨나. 현미경으로 보면 다 더럽다. 병만 안 걸리면 된다"고 강조했다. 키는 기안84에게 "형 너무 데자뷔다"고 말했고, 기안84 역시 "나 왜 드럽다는지 이제 알겠다"고 인정했다.

 


키는 "거울치료가 좀 돼?"라고 물었고, 기안84는 김대호에게 "너도 위생 관리를 좀 해야겠어"라고 조언했다.

 

 


특히 수영장에 넣은 과일을 안에 있는 물로 씻더니 껍질 그대로 입에 물었고, 기안84는 "아 이거 비위 상하는구나 되게"라고 경악했다. 전현무는 "네가 할 소린 아니지"라고 어이없어했고, 박나래는 "기안84님 오늘 생각이 많아질 거 같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연예대상 대호가 받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기안84가 김대호의 일상을 지켜보며 거울치료를 하자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대호 아나운서가 파이어족을 희망한다는 계획을 전했다.

'구해줘!홈즈'에서 김대호는 방방곡곡 대리 임장을 통해 자신의 로망을 채우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호는 "지금 살고 있는 집은 과정입니다. 저의 최종 목표는 바다 근처, 울릉도에서 살아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출·퇴근을 걱정하는 코디들의 질문에 "저는 파이어족을 희망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