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나이 근황 주가조작 가담 의혹 작전세력 투자 30억 피해자 저작권 고향 결혼 아내 부인 서하얀 재혼 시터 이모 루머

임창정 나이 근황 주가조작 가담 의혹 작전세력 투자 30억 피해자 저작권 고향 결혼 아내 부인 서하얀 재혼 시터 이모 루머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주가조작 세력에 동참했다는 의혹과 관련하여 임창정 본인도 피해자라고 주장하고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JTBC는 임창정이 주가조작 일당들에 수십억원을 투자했다고 보도했고 또 일당과 함께 해외 골프장에도 투자했다고 전했다.

 


임창정은 1973년 11월 3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0세로 고향은 경기도 이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62kg이고 학교 학력은 이천남초등학교, 이천중학교, 이천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영화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 여동생1명, 재혼한 아내 부인 서하얀, 아들 5명을 두고 있고 종교는 없다.

 


서하얀은 전 부인과 이혼하고 홀로 세 아들을 키우던 임창정과 2016년 결혼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리얼한 부부 생활을 공개한 뒤 반응이 극적으로 바뀌었고 서하얀의 진정성 있는 모습에 임창정을 향한 비판 여론마저 잠잠해졌다.

 

 


서하얀은 방송에서 능숙한 살림 실력은 물론 철저한 자기 관리 등으로 주목받으며 단숨에 화제의 중심이 됐다.

 


이 기세를 이어 서하얀은 SBS FiL '뷰티풀' MC로 데뷔, 각종 광고, 화보 촬영 등에 참여하면서 파급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서하얀은 루머에 대해 바로잡는 시간을 가졌는데 "일하는 이모님이 많을 거다. 시터 이모님 3명 이상 고용 썰"이라는 '오해'를 언급, 제작진을 향해 "빨리 말해 달라. 저희 집 한 분 이시죠?"라 강조하기도 했다.

 


1990년 영화 남부군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고 1995년 '이미 나에게로'를 통해 가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ES IM 엔터테인먼트이다.

임창정 인스타는 imchangjung3309이다.

 


임창정은 과거 여러 사업에 도전해 실패한 경험이 있다. 그는 걸그룹 '미미로즈' 제작을 위해 자신의 대표곡인 '소주 한 잔'를 비롯 160여곡의 저작권을 팔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임창정이 최근 발생한 SG증권 매물 폭탄 사태로 수십억 손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임창정은 자신이 설립한 연예기획사 지분 일부를 50억원에 파는 대신 30억원을 주가조작 일당에 재투자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자신의 증권사 계정에 15억원, 부인의 계정에 나머지 15억원을 맡겼다.

 


이후 주가 조작 세력에 자신과 부인의 신분증을 전달해 대리 투자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약 한 달 반만에 투자금은 58억원까지 불어났다. 임창정은 "주식에 대해 잘 몰라 이상한 낌새를 눈치채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임창정은 주가 폭락으로 자신이 큰 손해를 본 피해자라고 주장했다. "지금은 계좌에 1억8900만원이 남았다. 내일부턴 이제 마이너스 5억원 아마 그렇게 찍힐 것"이라고 토로했다.

 


그는 “30억원을 투자했는데 (주가조작 세력이) 신용 매수까지 해 모두 84억원어치 주식을 샀다”며 “전혀 몰랐다”고 덧붙였다.

 


임창정은 주가조작 세력이 운영하는 방송 채널에 출연했지만 범죄에 가담한 사실은 절대 없다고 강조했다. 임창정은 또 “주식을 몰라 (그쪽에서)다 해줬다”며 “나도 피해자다. 수사에 최대한 협조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