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환 나이 근황 홈쇼핑 수입 결혼 아내 부인 별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별명 빈티지개그맨

염경환 나이 근황 홈쇼핑 수입 결혼 아내 부인 별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별명 빈티지개그맨

'라디오스타'는 ‘나의 예능 아저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염경환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 출연한 염경환이 방송계의 대접에 분노했다.

염경환은 1970년 12월 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3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96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인천박문초등학교, 제물포중학교, 제물포고등학교, 대전산업대학교 공업디자인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서현정, 아들 염은률, 염은우가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다.

 

 


염경환은 개그맨에서 쇼호스트로 변신해 1년 사이 900개의 방송을 하며 홈쇼핑계에서 억대 매출을 날리며 이름을 날리고 있다.

 


염경환은 쇼호스트로 변신해 성공하며 홈쇼핑계에서 화려한 존감을 뽐내고 있는데 월드스타 BTS급 바쁜 홈쇼핑 스케줄을 소화하며 제2의 전성기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는 '라디오스타' 녹화 전에도 프라이팬 방송을 하나 하고 왔다며 대세 면모를 굳혔다.

김구라는 "예전에 제가 하는 유튜브에 나오셨는데 제작진에 프라이팬을 보내주셨다"고 미담을 공개했다.

 


하지만 승승장구하는 홈쇼핑계에서의 입지와 달리 개그맨으로서의 입지는 좁았다.

엄경환은 "저는 '라스'에 3년이나 4년 후에 나오겠다. 너무 자주 나오면 가치가 떨어진다"며 파격 선언을 했다.

 


그러면서 "올라올 때 입구에서 제지를 두 번 당했다. 일단 지하 1층에서 제지 당했다. 1층에서 접수을 밟으라고 하더라"며 "일단 올라와서 저 오늘 '라디오스타' 출연자다라고 했는데 새로 오신 분들이 젊다 보니 저를 모르시더라. 어디 MBC에서 나를!"이라며 급발진을 했다.

 

 


염경환의 절친인 김구라는 방송에 관심이 없는 탓에 아직도 강호동이 '1박 2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던 염경환의 일화를 공개하며 "네가 BTS야? 했다"라며 어이없어했다.

 


이에 김국진은 홈쇼핑 스케줄이 얼마나 바쁜지를 물었고, 염경환은 "하루에 가장 많이 한 것은 7번"이라고 답했다. 김구라는 옆에서 "작년에 900회, 한 달에 제일 많이 한 게 100회다"라며 거들었다.

 


염경환은 방송계와 홈쇼핑계의 너무 다른 대접에 "저도 여기에 미련 없다"며 버럭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그래도 염경환씨 근본이 코미디언인데 방송을 잊으면 안 돼죠"라고 구박했다.

 


염경환이 '빈티지 개그맨'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전했다.

 


MC 김구라는 염경환에 "스스로 만든 본인 캐릭터가 있다고"라고 물었다. 염경환은 "'빈티지 개그맨'이라는 별명이 생겼다. '가끔 나와야 재밌다'고 한다. 얼마 전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나갔는데 시청률이 역대급으로 1위가 나왔다"고 전했다. 염경환은 "오늘 나오고 '라디오스타'에 3년 후에 나오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