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나이 근황 군대 입대 입소 특혜 의혹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제이홉 나이 근황 군대 입대 입소 특혜 의혹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중 두 번째로 입대한 제이홉에 대한 특혜 의혹이 불거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육군과 부대 측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입대 과정에서 불거진 특혜 의혹에 선을 그었다.

 


제이홉은 본명 정호석, 1994년 2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9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광주서일초등학교, 일곡중학교, 국제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미디어 MBA 휴학 상태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 정지우, 반려견 미키가 있고 종교는 없다.

 

 


2013년 방탄소년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히트뮤직이다.

 


제이홉 인스타는 uarmyhope이다.

제이홉은 지난 18일 강원도 원주 3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5주 동안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고 국방의 의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제이홉의 입대 현장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함께 했다. 특히 군 복무 중인 맏형 진도 휴가를 내고 나와 제이홉의 입대를 응원했다. 머리를 짧게 자른 제이홉이 가운데 서고 멤버들이 나란히 선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제이홉은 "아미 여러분, 들어갑니다"라며 "대한민국 건장한 청년중 한 명으로서 당연히 하는 병역 의무를 이행하는 거니 잘 마무리하고돌아와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파이팅, 사랑합니다"라고 인사했다.

 


한 매체는 제이홉이 입대에 있어 특혜를 받은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소속사 관계자들이 동행하는 과정에서 여러 대의 차량이 부대에 출입하는 특혜를 받았다는 게 내용이다.

 

 


하이브 소속 차량 6대가 부대에 들어간 것으로 보여 논란이 제기됐다.

 


이 매체는 ‘부대 출입은 입영 차량 1대만 가능하다’고 안내를 했지만 제이홉 측 차량이 6대가 부대에 출입했다면서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육군 측은 “안전 통제 목적으로 차량 1대로 안내를 했지만 강제성이 있는 규정이 아닌 권고 사항”이라고 해명했다.

 


특히 육군 측은 “부득이한 사정이 있다면 여러 대의 차량을 출입시키기도 한다. 다른 입영 장병들의 경우에도 추가 차량을 돌려보내지 않았다”고 덧붙이며 제이홉이기 때문에 특혜를 받은 게 아니라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0월 입영 연기 취소 절차를 시작하며 병역 의무 이행을 시작했다.

 


리더 RM은 “당연히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의무다. 그래야 권리를 이야기할 수 있다. 어른이 되는 시간으로 생각하겠다”라고 소신을 밝힌 바 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BTS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 한 뒤, 2025년께 부터 완전체 활동 재개를 희망한다는 입장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