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나이 근황 남자친구 세븐 결혼 임신 고향 국적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다해 나이 근황 남자친구 세븐 결혼 임신 고향 국적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이다해가 남자친구인 가수 세븐과의 결혼을 발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수 세븐이 여자친구인 배우 이다해와 결혼한다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다.

이다해는 본명 변다혜, 1984년 4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고 국적은 호주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Burwood Girls High School,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남편 세븐(최동욱)이 있고 임신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2002년 MBC 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이다.

 

 


이다해 인스타는 leedahey4eva이다.

 


이다해는 초등학교 5학년 때 부모를 따라 호주 시드니로 이민을 가서 자랐고 이후 할아버지의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한국에 잠시 거주하다가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해 미스 춘향 진으로 당선되면서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다.

 


2004년 임성한 작가의 MBC 일일연속극 '왕꽃 선녀님'의 여자 주인공 윤초원 역을 맡아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다. 이후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아이리스2, 호텔킹, 착한마녀전 등에 출연했다.

이다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다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다.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분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고 했다.

 

 


이다해는 과거 성형의혹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다해의 과거와 현재 모습이 비교된 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퍼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린 시절 이다해 부터 현재까지의 이다해 모습이 담겨있다.

이다해는 과거 Mnet '와이드 연예뉴스'에 출연해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고백했다. 이다해는 외모 비결과 관련해 "원래는 뚱보였다. 리모델링 좀 했다"고 말했다.

 


이다해의 당시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이다해는 최근 몇 년 동안 성형을 하지 않았다. 카메라 어플이나 각도에 따라 얼굴이 달라 보여 오해가 생긴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다해는  2013년 연예인 성매매리스트라는 이름의 증권가 지라시 때문에 곤욕을 겪기도 했다.

 


이다해는 2017년 한 방송에 출연해 “성매매 리스트에 이름이 올랐다. 아닌 척 했지만 너무 힘들었다. 지금 와서 힘들었다고 하는 것도 별로지만”이라며 “나는 연예인이니까, 생각하다가도 도가 지나친 소문이었다”고 말했다.

 


2013년 12월 수원지검 안산지청은 성매매 혐의 수사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연예계 관계자 등 12명을 성매매알선, 성매매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는데 당시 이다해는 수사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