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나이 근황 집 호텔 스위트룸 현빈손예진 결혼식 축가 답례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범수 나이 근황 집 호텔 스위트룸 현빈손예진 결혼식 축가 답례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가수 김범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김범수는 자신의 집부터 톱스타들의 축가를 부른 경험, 슬럼프 등을 공개했다.

김범수는 1979년 1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양동초등학교, 양강중학교, 강서공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전문학사,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동대학교 대학원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김범수는 1999년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영엔터테인먼트이다.

 

 


김범수 인스타는 bsk_world이다.

김범수는 "지금 혼자 살고 있다. 혼자 산 지 12년 차가 됐다"며 12년 만에 자가를 마련했다고 밝히며 자신의 집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김범수는 "집에 대한 니즈가 없었다. 살아보고 싶은 집을 자주자주 전세로 이사다녔다. 그런데 어느 순간 이사도 귀찮고, 인테리어를 좋아하는데 (전세에서는) 홈데코 말고는 할 수 있는 게 없더라"며 "자가에 들어가며 하고 싶은 걸 다 했다. 집의 규모가 크지는 않은데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로 잡았다. 매일 호캉스(호텔 바캉스)를 하는 기분"이라고 설명했다.

 


김종국은 김범수에게 "세기의 결혼식 축가를 다 했다"며 손예진과 현빈, 이병헌과 이민정, 지성과 이보영 결혼식의 축가를 불렀던 그의 과거를 언급했다.

 


그는 "지성과는 군대에서 같이 동고동락한 전우였다"며 "꼭 톱스타들이 아니더라도 축하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으면 축하를 해 드린다"고 밝혔다.

 

 


김범수는 "현빈 씨에게는 OST로 친분이 있다보니 '내 배우' 같은 느낌이다. 그래서 저는 제 OST 드라마를 눈여겨 보니 더 각별했다. 현빈 씨에게 전화가 왔다"며 "사실 손예진 씨도 그렇고 '이게 현실인가' 싶었다. 영화 한 장면에 잠깐 들어온 느낌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하객도 웬만한 시상식 느낌이다. 떨리기보다는 현실감이 없었다. 왠지 감독님이 '컷'을 외칠 것 같더라"고 덧붙였다.

 


민경훈은 "(현빈과 손예진에게) 예상하지 못한 답례같은 걸 받았냐"고 질문했고 김범수는 "확실히 사이즈가 다르시더라. 두 분이 광고를 많이 찍지 않냐. 광고를 찍으신 제품, 하이엔드 라인들을 다 받았는데 크리스마스였다. 거의 개런티를 받은 급이었다"고 답했다.

 


이어 김범수는 이병헌과 이민정의 답례에 대해 "집에 초대를 해 주셨다. 박정현과 듀엣을 했는데 그 멤버를 다 모으셔서 집에서 하우스파티를 크게 해 주셨다. 이것도 비현실적이라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