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진 나이 결혼 남편 임현준 직업 임신 아이 이혼 유튜브 나탈리 배동성 딸 아내 전진주 나이 재혼
- 잡화매대
- 2020. 11. 27. 22:31
배수진 나이 결혼 남편 임현준 직업 임신 아이 이혼 유튜브 나탈리 배동성 딸 아내 전진주 나이 재혼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고기는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유깻잎과 카페 데이트를 나섰고 최고기는 유깻잎과 커피를 마시던 중 "오늘 게스트와 방송을 함께 한다"며 한 여성이 곧 온다고 밝혔다.
최고기가 초대한 여자게스트는 배동성 딸 배수진(유튜버 나탈리)이고 나탈리는 이혼한 지 6개월차였다.
최고기와 배수진, 두 사람은 이미 여러 차례 각자의 자녀들과 함께 합동방송을 하며 나들이를 가기도 했다.
방송에서 배수진은 전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언급하며 "아침에 눈 뜨면 눈치봤다"라며 "한 번 싸우면 크게 싸웠다. 바닥을 보는 스타일이었다"라며 "너무 힘들었다"라고 고백했다.
배수진은 지난 2018년 7살 연상 뮤지컬배우 임현준과 결혼했지만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배수진은 자신의 개인 방송에서 "아이 아빠와 저는 이혼을 했다. 각자의 길을 가게 됐고, 자세한 내용은 개인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말하겠다"며 "아이 아빠와 저는 많은 고민을 한 상태에서 이혼을 결정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배수진은 “아이 아빠와 사이가 안 좋은 건 아니라 자주 연락하고 사진도 보내준다. 아이를 자주 보기도 한다”고 근황을 전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배수진은 "이혼 후 성격이 바뀌었다. 원래 부정적이었는데 긍정적으로 바뀌었다. 많이 행복해졌다"고 전했다.
배수진은 "우리 부모님이 이혼했다. 우리 부모님을 보면 더 이혼을 하면 안되겠다고 생각했다. 우리 이혼해도 같이 친하게 지내고 싶다. 마음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자식을 위해서"라고 밝혔다.
배동성은 1965년 04월 02일 생으로 올해 나이 56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 출신이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 학사이고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 입상하여 데뷔하였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전진주, 아들 배준태, 딸 배수진, 딸 배수빈이 있다.
배동성은 앞서 1991년 일반인 여성과 결혼하였으나, 가정불화로 2013년 협의 이혼했고 전처와의 사이에서 슬하에 1남2녀를 두었다.
전진주 쿠킹 스튜디오 대표와 지난 2017년 8월 11일 결혼식을 올리고 제2의 인생을 시작했는데 각각 이혼의 아픔이 있는 두사람은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13년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배동성은 전진주씨와 MBC 교양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 패널로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됐다.
요리연구가 전진주는 전 남편과의 사이에 1남을 두고 있다.
요리연구가인 전진주는 인천문예 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과 교수 출신으로 MBC '기분 좋은 날',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EBS1 '최고의 요리 비결'에 출연했다.
'잡화매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