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동원 코로나 부인 직업 아내 와이프 나이 고향 키 학력 학교

허동원 코로나 부인 직업 아내 와이프 나이 고향 키 학력 학교 

배우 서성종에 이어 그의 접촉자인 허동원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허동원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20일 "허동원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앞서 KBS2TV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 중이던 서성종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허동원은 서성종과 함께 연극 '짬뽕'에 출연 중으로, 두 사람 간 접촉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허동원은 오는 26일 시작하는 KBS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 예정이었는데 일부 스태프들까지 '그놈이 그놈이다' 촬영에 합류했었던 만큼, 드라마 측은 현재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허동원은 대한민국의 배우이고 1980년 06월 0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났다.

 


허동원 키 183cm, 몸무게 68kg이고 학력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2007년 연극 '유쾌한 거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으며, 결혼 유무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결혼, 부인, 여자친구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출연 배우인 허동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을 받아 이에 촬영이 중단되고 배우, 스태프들은 검사에 들어갔다.

 


배우 고아라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KBS2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중 출연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접했다"고 밝혔다.

이어 "고아라를 비롯해 고아라의 스태프들은 현재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며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정확한 사실을 알리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주연 배우인 이재욱은 허동원과 직접 접촉은 없었으나 추이를 지켜보겠다는 입장이다.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재욱은 허동원과 직접적으로 접촉하지 않았다. 그러나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진 만큼 추이를 지켜보겠다. 이재욱과 함께 제작사 쪽 조치를 기다리는 상태"라고 전했다.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허동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배우를 포함한 스태프들이 신속히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다. 결과가 나올 때까지 드라마 촬영을 중지한다"며 "촬영 재개 및 방송 등 차후 일정을 논의함에 있어서도 무엇보다 배우, 제작진의 안전 확보와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연극과 드라마 활동을 병행해온 배우 서성종씨를 시작으로 동료배우인 김원해, 허동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많은 인원이 밀접접촉해야 하는 특성상 연극은 물론 드라마 제작도 중단되는 등 당분간 적지않은 파장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