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엉덩이 학력 술 결혼 남편 고정호 딸 고서연 이상형 김구라 소속사 인스타

이영은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술 결혼 남편 고정호 딸 고서연 이상형 김구라 소속사 인스타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이영은이 출연하여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영은은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으며 동상이몽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늘은 배우 이영은에 대해 알아보자.

 


이영은은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82년 08월 0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이영은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고 이영은 스스로 콤플레스로 밋밋한 엉덩이라고 한다.

 

 


과거 이영은은 '강심장'에서 "엉덩이가 너무 밋밋해 콤플렉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영은은 "밋밋한 엉덩이가 은근히 스트레스"라며 "밋밋한 게 티날까봐 웬만하면 꽁꽁 숨기는 편"이라고 해 여자배우로서 솔직한 고백을 해 큰 웃음을 주었다.

 


이어 이영은은 "안 그래도 콤플레스인데, 얼마 전에 병원에 주사를 맞으러 갔다가 정말 창피했던 적이 있다"며 "엉덩이를 드러내고 누워있는데 주사실에 갑자기 간호사들이 우르르 떼로 들어오시더라"며 당혹스러웠던 상황을 고백했다.

 


이영은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학사)를 나왔다.

가족관계는 1남 1녀 중 둘째이고 배우자 남편 고정호, 딸 고서연(2015년생)양이 있다. 남편은 일반인이며 공개되지 않았지만 딸 고서연은 인스타에서 볼 수가 있다.

 


이영은은 2014년 고정호 PD와 결혼하였고 2015년 득녀하였는데 2020년 기준 39세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동안외모의 소유자로 데뷔 때나 지금이나 별 차이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1998년 '스톰 전속모델 4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이다.

 

 


'동상이몽2' 방송에서 이영은은 남편과의 '동상이몽'으로 '술'을 꼽았다.

 


집에서 남편과 김치찌개에 소주 한잔하는 것에 대한 로망이 있다는 이영은은 남편에 대해 "같이 맥주를 마시자고 해서 마시면 본인은 언제나 한두 모금 먹고 남긴다. 그러면 그걸 다음날 먹겠다고 냉장고에 넣어둔다"라면서 "술을 전혀 안 좋아하는 사람"이라며 아쉬워했다.

 


이를 듣던 송창의는 "저희 부부랑 반대다. 저는 먹고 싶어 하는데 와이프가 술을 못한다. (술을 마시며) 조곤조곤 서로 얘기도 좀 하고 싶은데"라고 했고, 이에 이영은은 "늘 보면 나만 마시고 있다"라며 격하게 공감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영은은 "김구라가 이상형이었다"라고 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영은은 과거 김구라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를 떠올리며 "너무 듬직했다. '츤데레'이지 않냐. 뭐라고 하시는 듯하면서도 잘 챙겨주시고 그런 모습이 좋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영은은 남편에 대해서는 "남편은 이상형과는 좀 다른 사람. 자상한 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김재우 같은 스타일이냐"라는 질문에는 "완전 '스윗'하지는 않다"라고 답했고, 이에 김재우는 "'세미 사랑꾼'인가 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