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프로필 나이 변수미 이혼 사유 재혼 실패 배드민턴 체육관 고향 학교 소속사 인스타

이용대 프로필 나이 변수미 이혼 사유 재혼 실패 배드민턴 체육관 고향 학교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돌싱 라이프를 공개한 배드민턴 금메달 리스트 이용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용대 프로필
2. 이용대 변수미 이혼 사유
3. 이용대 재혼 실패
4. 이용대 배드민턴 체육관

 


1. 이용대 프로필

이용대는 1988년 9월 1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6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이용대 키는 180CM, 몸무게 74KG이고 학교 학력은 화순초등학교, 화순중학교, 화순실업고등학교, 수원과학대학교 스포츠건강지도과 전문학사, 경기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경영학 학사, 경기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딸 이예빈이 있고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다.

이용대는 요넥스코리아 플레잉코치, 용인 Y-RUN 배드민턴장 공동대표로 있다.

 


이용대 인스타는 leeyd88이다.

 

 


2. 이용대 변수미 이혼 사유

 


이용대는 배우 변수미와 2017년에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품에 안았지만, 결혼 1년 만인 2018년에 이혼했다.

 


이용대와 변수미는 1년 만에 '성격 차이를 이유'로 파경을 맞았는데 이와 관련해 변수미는 "가정을 지키려 했지만,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다"고 전했고, 이용대는 "정확한 사유는 개인 가정사라서 밝힐 수 없지만, 성격 차이로 인한 불화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용대는 방송에서 변수미와의 이혼을 업금했다.

이용대는 "다시 장가를 갈 생각 있으시냐"라고 묻는 박상용에 "너네는 다 알았지?"라고 되물었다.

 


이용대는 "솔직하게 나도 헤어지고 나서 다시 이혼한 나를 누군가 만나줄까? 이런 생각이 들었다. 이혼했을 때 충격이 컸다. 배드민턴 실패했을 때보다 이혼했을 때가 더 충격적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용대는 "이제 못 만나겠구나. 만남이 조심스럽고 그랬는데 자연스럽게 또 다른 만남이 안 될 줄 알았는데 되더라. 그래서 연애도 했었다"라고 고백했다.

 

 


3. 이용대 재혼 실패

 


"결혼 전제로 연애해봤냐"라는 물음에 이용대는 "있다. 너무 나이 들면 안 되겠다 생각해서 그 전에 재혼을 해서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고 싶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용대는 "누군가를 좋아하면 이혼의 아픔이 마지막에는 꼭 생각이 들더라. 또 실패를 하게 될까 봐 고민이 된다. 나한테는 아이가 있으니까. 딸이 내가 만나는 사람을 어떻게 생각할까? 그런 생각도 한다. 그 생각이 머릿속에 계속 있다"라고 딸에 대한 애틋함을 표했다.

 


4. 이용대 배드민턴 체육관

이용대의 이름을 딴 체육관이 2012년 전라남도 화순군에 이용대 체육관을 개관해 운영하고 있다.

 


배드민턴 전용 경기장인 이 체육관은 화순 출신으로 2008년 베이징올림픽 배드민턴 혼합복식에서 금메달을 딴 이용대 선수의 이름을 땄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