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호 나이 프로필 근황 공백 결혼 남편 김호진 육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 카테고리 없음
- 2024. 5. 25. 23:52
배우 김지호 나이 프로필 근황 공백 결혼 남편 김호진 육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배우 김지호 김호진 부부가 부부동반 예능에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결혼 24년 차로 최초로 부부동반으로 예능에 출연한 배우 김지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배우 김지호 프로필
2. 배우 김지호 공백
3. 배우 김지호 결혼 남편 김호진
1. 배우 김지호 프로필
김지호는 1974년 7월 2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신구초등학교, 신사중학교, 현대고등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김호진, 딸 김효우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4년 신승훈 뮤직비디오 '그 후로 오랫동안'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이다.
이후 KBS 2TV 드라마 '사랑의 인사'(1994~1995)와 MBC TV 드라마 'TV시티'(1995) 출연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김지호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다.
2. 배우 김지호 공백
배우 김지호가 긴 공백기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김지호는 결혼과 육아에 대해 "어렸을 땐 딸 데리고 잤다. 너무 행복한 거다 잠도 너무 잘 오고 너무 예쁘고 너무 행복한 거다. 땅바닥에서 잤는데도. 얘랑 계속 자고 싶은 거다. 얘도 내가 있어야 자고 둘이 붙어서 이러다가"라며 밝혔다.
김지호는 "근데 지나고 나서 생각해 보면 그때 꼭 그렇게 내가 옆에 있지 않았어도 되는데 너무 아이에게만 나의 모든 걸 맞춰서 살지 않았었나. 내 시간도 갖고 둘의 시간도 갖고 하는 걸 충분히 했어도 되는데 꼭 내가 있지 않으면 큰일이 날 것처럼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요즘 아이도 대학 보냈고 우리가 나이를 서로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현타가 왔다. 10년 있으면 60살이고 10년 있으면 65살이고. 건강한 몸으로 에너지 있게 여행 다니고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짧다"라며 털어놨다.
3. 배우 김지호 결혼 남편 김호진
'사랑은 아무나 하나'(2000)로 김호진과 인연을 맺은 후 이듬해 결혼해 2004년 딸을 출산했다.
배우 김호진이 아내 김지호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김호진은 "알게 모르게 23년이 됐다. 부족해서 멀게 느껴지기 보다는 더 애틋해지는 시기가 오더라. 20년 지나가면서 '우리 와이프가 이렇게 나를 사랑했었나' 싶다. 늘 사랑한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최화정 누나 생일 파티에서 (김)지호를 처음 봤다. 근데 너무 예쁘더라. 그래서 소개시켜달라고 했다. (최)화정이 누나가 ' 절대 안 된다'고 뭐라고 하더라. 지호가 그때 검은색 정장 같은 원피스를 입고 있었다. 무슨 옷을 입었는지까지 다 기억난다"라고 회상했다.
하지만 김호진과 달리 김지호는 "사실 나는 오빠가 왔던 게 기억이 거의 없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