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나이 근황 강남 건물주 재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심소영

이제훈 나이 근황 강남 건물주 재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심소영

배우 이제훈이 강남 건물주가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 언론매체는 이제훈이 강남 빌딩을 68억 7천만원에 매입했다는 사실을 보도했다.

이제훈은 1984년 7월 4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송현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서창캠퍼스 생명정보공학과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가 있고 종교는 없다.

 


2011년 영화 '파수꾼'과 '고지전'으로 신인상을 '괴물 신인'이란 타이틀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소속사는 컴퍼니온이다.

 

 


이제훈은 드라마 tvN ‘시그널’, SBS ‘모범택시’, 영화 ‘고지전’ ‘파수꾼’, ‘건축학개론’, ‘박열’, ‘아이 캔 스피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SBS 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김도기 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으며, 시즌3 출연까지 확정 지었다.

최근 언론매체에 따르면, 이제훈이 2021년 11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대지면적 252.5㎡, 연면적 537.36㎡)의 건물을 68억 7000만원에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

 


이제훈이 매입한 건물은 그가 2021년 4월 설립하고 대표이사로 이름을 올린 매니지먼트사 컴퍼니온 명의로 됐다.

 


그는 지난해 4월 근린생활시설로 건물 용도 변경을 신청했으며, 한 달 뒤 잔금을 치렀다. 현재 새 건물을 증축하고 있다.

 


이제훈이 매입한 곳은 강남구 대치동, 청담동 등과 함께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돼 실사용 목적 거래가 필수다. 이에 자신의 매니지먼트사 컴퍼니온 사옥으로 이용하기 위해 매입한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최근 배우 심소영이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호흡을 맞춘 후배 이제훈을 진심으로 짝사랑했다고 고백해 화제다.

 


심소영은 '강심장리그'에 출연해 "나는 이제훈을 진짜 사랑했다"고 밝혔다.

심소영은 출연작 '모범택시'를 언급하며 "드라마 이후 저를 많이 알아보신다. 사람들이 저를 보면 '왕따오지'라고 한다. 배역도 제 이름이 아니라 이제훈씨 역할"이라고 말했다.

 


'나는 이제훈을 진짜 사랑했다'는 주제에 대해서는 "제가 왜 이제훈 씨를 사랑하면 안 되냐. 첫눈에 반했다. 지금도 사랑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방송에는 이제훈이 직접 영상 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이제훈은 심소영을 향해 "선배님 잘 지내고 계시냐. 이렇게 얼굴 뵙게 돼 너무 반갑다. 저에 대해 잘 말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저의 바람이 있다면 선배님과 또 함께 작품에서 연기하는 게 제 꿈인데 더 욕심을 내자면 림여사와 왕따오지가 한 번 더 재회하는 모습을 상상해 본다. 그런 날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