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나이 근황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허벅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사격 국가대표

김민경 나이 근황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허벅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사격 국가대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개그우먼 김민경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우새'에 김민경이 스페셜 MC로 함께해 토니안의 어머니에게 과거 토니안 팬이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김민경은 1981년 9월 1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2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계명문화대학교 광고디자인학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2명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다.

김민경 인스타는 gagkimminkyoung이다.

 


김민경은 코미디언이자 사격선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IPSC(국제실용사격연맹)에서 주최하는 2022년 핸드건 월드 슛 대회에 대한민국 대표로 참가한 바 있다.

 

 


서장훈은 "최근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발휘된 재능으로 사격 국가대표가 됐다더라. 올림픽에서 하는 그 사격은 아니고"라며 말문을 열었다. 김민경은 "그 사격은 아니고 실용 사격이다. 움직이면서 맞히는 거다"라며 털어놨다.

 


김민경은 "처음에 저는 안 하려고 했다. 잘 하지도 못하는데 선수분들도 많은데 굳이 내가 나가서 어설프게 하는 것보다 '안 하는 게 낫다' 이랬는데 피디님이 '누나 안 될 수도 있어요'라고 하더라. 좀 건드리는 그 말에 '어? 그래?' 하면서 시작했다. 운이 좋게 자격을 따게 된 거다"라며 밝혔다.

 


신동엽은 김민경이 딘딘에게 허벅지 씨름을 이겼다고 말했고, 딘딘 어머니는 "당연히 이기지"라며 공감했다.

 


서장훈은 김민경과 허벅지 씨름을 해 본 경험이 있었고, "허벅지 씨름을 너무 잘한다더라. '아무리 그래도 말도 안 돼'라고 했는데 진짜 세다. 봐준 거 아니고 진짜 세다. 꼼짝 못했다. 엄청 세다"라며 칭찬했다.

 


신동엽은 "저랑 하면 어떻게 되냐"라며 궁금해했고, 서장훈은 "무조건 진다"라며 당부했다. 신동엽은 끝내 김민경과 허벅지 씨름을 벌였고, 시작하자마자 패배했다.

 


이를 본 서장훈이 "진짜로 살면서 그런 느낌을 받아본 적이 몇 번 없다"고 하자 김민경은 "이런 소리를 들으면 희열을 느낀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얼마 전 방송에서 2023년 무조건 결혼한다고 발표한 김민경에 서장훈은 어머니의 반응을 물었다.

 

 


김민경은 “엄마가 인터넷을 안 하신다. 못하시는데 손님들이 자꾸 ‘딸이 시집간다며? 축하해’라고 하니까 전화가 와서 ‘부모가 모르는 결혼을 할 수 있냐. 진짜 있어서 그렇게 얘기하는 거야?’라고 물어보셨다”라고 밝혔다.

 


그는 “올해 결혼을 목표로 두고 노력해보려고 한다고 말했는데 엄마가 이제 모든 사람이 사위로 보이는 것 같다. 지나가다가 저 남자도 괜찮은 것 같고 이 남자도 괜찮은 것 같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미우새’ 아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람으로 김민경은 “저는 순수하고 착한 사람이 좋다. 엄마가 제 전부라서 엄마한테 살갑게 대해줄 수 있는 남자다. ‘미우새’를 보고 느낀 건데 최진혁 씨가”라고 밝혔다.

 


신동엽은 김민경이 H.O.T. 팬클럽 회원이었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김민경은 "제가 옛날에 토니안 마누라였다"라며 고백했다.

 


신동엽은 "지금 차에 한복 같은 게 있냐. 입고 (토니안) 어머니한테 절 올려라"라며 농담을 건넸고, 토니안 어머니는 "아들 하나 더 있으면 며느리 삼고 싶다"라며 못박았다.

 


그러나 김민경은 "토니 오빠 장가 안 가지 않았냐"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신동엽은 "토니가 지금 총각인데. 토니한테 넌지시 소개를"이라며 맞장구쳤다.

 


토니안 어머니는 "이야기해 봐라. 난 아들을 만날 새가 없다"라며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