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나이 근황 해외 원정 도박 뎅기열 논란 해명 웹드라마 배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신정환 나이 근황 해외 원정 도박 뎅기열 논란 해명 웹드라마 배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컨츄리꼬꼬 출신 방송인 신정환이 웹시트콤에 출연하게 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웹드라마(유튜브) ‘화곡동 블루스’ 출연을 앞둔 방송인 신정환이 연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신정환은 1974년 5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6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역촌국민학교, 숭실중학교, 명지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사진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권혜린, 아들 신승이 있고 종교는 없다.

1994년 룰라 정규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케이이엔엠이다.

 

 


데뷔 후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일요일이 좋다’,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작렬! 정신통일’, ‘상상 더하기’, ‘출발 드림팀 시즌2’, ‘절친노트3’ 등에 출연하며 방송에서도 활약했다. 

 


하지만 지난 2004년 압구정 불법 도박장 출입으로 논란을 일으킨 신정환은 지난 2010년 필리핀 등지에서 해외 원정 도박을 한 혐의로 징역 8개월을 선고 받았으며 이 과정에서 원정도박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필리핀 현지에서 전염병 중 하나인 뎅기열에 감염됐다는 거짓말까지 해 크게 비난을 받았다.

 


긴 자숙의 시간을 보내던 신정환은 지난 2017년 Mnet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에, 2018년 룰라 김지현, 채리나와 함께 JTBC '아는 형님'으로 대중을 찾았으나 여전히 반발은 거셌다.

 


이후 그는 개인 소통 창구로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하거나 인터넷 방송, 유튜브 등에 출연했고, 이처럼 보다 자유로운 플랫폼에서 도박을 이용한 셀프디스 개그까지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 2021년에는 가요계 복귀설에도 휩싸였다. 당시 그는 "1집 준비 중", "노래" 등 활동을 암시하는 말을 했다가 14년 만에 가수 활동을 재개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받았다.

 

 

당시에도 그를 향한 일각의 곱지 못한 시선이 이어졌고 신정환은 "음반이 아닌, 다음 유튜브를 말한 것"이라며 정식 음악 활동은 아니라고 바로잡았다.

 


신정환 인스타는 shinjunghwankko이다.

신정환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20시 언저리에 한편씩 몇 번 예정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신정환은 “푹 쉬고 있는 저에게 제의가 들어왔을 때 처음 해보는 독특한 스토리와 캐릭터여서 망설임 없이 참여했다”며 “출연 스태프들과 재밌게 촬영했다”고 ‘화곡동 블루스’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언급했다.

 


이어 “배우로 진출까지는 절대 아니니 가벼운 마음으로 봐달라”며 “그럼 굿 주말요. ‘화곡동 블루스’”라고 덧붙여 최근 논란을 의식한 듯 배우 활동에 대해 부인했다.

 


앞서 신정환은 웹드라마 ‘화곡동 블루스’의 주인공 신실장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화곡동 블루스’는 노래방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낸 웹시트콤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