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언니 김은혜 나이 고향 키 학력 농구선수 출신 해설위원 결혼 남편 직업

노는언니 김은혜 나이 고향 키 학력 농구선수 출신 해설위원 결혼 남편 직업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에서는 난생 처음 캠핑을 떠난 언니들의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아침부터 캠핑카에서 모닝 치킨 발골에 열을 올리며 국대급 먹성을 자랑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농구 전설 김은혜가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감성 우중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유미가 자신과 신장이 비슷한 친구를 데려왔다고 해 어떤 스포츠 여제가 함께 할지 무한 궁금증을 남겼는데 바로 '김은혜'였다.

 


​국가대표 3점 슛의 여왕이자 얼짱 슈터로 이름을 날린 여자 농구계 스타플레이어 김은혜는 2013년 선수로서의 생활을 마친 후 현재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김은혜는 노는언니에서 코트 위 승부사의 면모를 벗어나 인간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은혜는 1982년 7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김은혜 키 182cm이고 학력은 숭의여자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스포츠경영학과, 경기대학교 교육대학원 체육교육 석사과정을 나왔다.

 


2001년 '춘천 우리은행 한새'에 입단했고 현재 KBS N 스포츠에서 농구해설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001년 여자프로농구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3순위로 우리은행의 유니폼을 입은 이후 2012-2013시즌을 마지막으로 현역 선수생활을 마무리 지을 때까지 우리은행에서만 활약하면서 정확한 외곽슛 능력을 앞세워 정규리그와 플레이오프 합계 490개의 3점슛을 기록했다

 

 


2013년 은퇴한 이후에는 KBS N 스포츠의 농구 해설위원으로 변신, 선수 생활을 통해 축적한 풍부한 경험과 재치 있는 말 솜씨를 앞세워 맛깔나는 해설로 농구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0년 5월 현역 선수 시절 '미녀 슈터'로 이름을 알렸던 김은혜 KBS N 스포츠 농구 해설위원이 5월의 신부가 되었다.

 


김은혜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비 신랑은 국내 대기업에서 TV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은혜는 자신의 SNS에 미리 촬영한 웨딩화보 한 컷을 게재하면서 예비 신랑에 대해 "저의 부족함을 채우고 이해해주고 함께걸어가며 온전히 사랑해주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펼쳐질 앞날을 미리 예측할 수 없지만 좋은것을 발견하고 좋은것을 바라보며 좋은 사람, 좋은 와이프, 좋은 자녀가 되길 힘쓰겠습니다. 축복해 주신 만큼 행복하게 살겠습니다."라고 인사를 남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