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나이 키 연봉 집 아내 부인 이수진 자녀 5남매 딸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아들 시안 대박이 나이 학교 근황 가족사진

뽕숭아학당 이동국 나이 키 연봉 집 아내 부인 이수진 자녀 5남매 딸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아들 시안 대박이 나이 학교 근황 가족사진 

축구선수 이동국이 TV조선 '뽕숭아학당'에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 대세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이동국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을 내보냈다.


‘뽕숭아학당’ 16회에서는 트롯맨 F4가 국가대표 축구 히어로 이동국, 사랑스러운 국민 오남매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과 함께하는 ‘첫 체육 과목 클래스’를 통해 뽕력을 단련한다.

 


트롯맨 F4는 이동국을 만나기 전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특히 이동국을 자신의 축구 레전드라 밝힌 ‘축구 찐팬’ 임영웅은 이른 아침부터 숨길 수 없는 설렘과 기쁨에 승천하는 입꼬리를 숨기지 못했다. 
더욱이 임영웅은 “이동국 선수는 대한민국의 영웅! 직접 만나니 꿈만 같아요”라며 두근거림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무엇보다 축구 레전드 이동국과의 수업은 이동국을 향한 임영웅의 열렬한 팬심뿐만 아니라 트롯맨 F4를 향한 이동국 가(家) 5남매의 쌍방향 팬심 컬래버레이션으로 성사됐다.

 


몇 개월 전부터 5남매가 SNS를 통해 트롯맨 F4에게 무한 애정을 표출했고, 더불어 이동국 막내아들 시안이 영탁을 향해 영상 편지를 보내는 등 아낌없는 팬심을 발산했고 이에 트롯맨 F4는 시안이의 러브콜에 응답하기 위해 이동국과 합심해 서프라이즈 방문을 했다.

트롯맨 F4는 비밀 작전 끝에 5남매가 있는 집을 급습했고, 트롯맨 F4의 깜짝 등장에 5남매는 연신 소리를 지르며 환호했다.

 


너무 놀란 나머지 주저앉아 폭풍 눈물까지 쏟아내며 뜨겁게 환영했고 뒤이어 진행된 짝꿍 정하기에서는 시안이 1초의 망설임 없이 영탁을 선택했는가 하면, 수아는 눈물을 멈추지 못한 채로 “영웅 오빠 모든 게 다 좋아요”라고 귀여운 고백을 털어놨다.

그러자 임영웅은 “수아야 이제 오빠만 믿어요”라고 달콤한 위로를 건네 또 한 번 수아의 마음에 설렘꽃을 피우게 만들었다.

 


또한 셋째 딸 설아는 이동국보다 나이가 2살이나 많은 장민호에게 “오빠”라고 불러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키는가 하면, 재시, 재아 쌍둥이는 평소 이찬원을 쟁취하기 위해 실제로 싸움까지 했다는 말로 아빠 이동국의 질투를 유발하며 달콤살벌한 짝꿍 정하기를 마무리했다.

 


그런가 하면 자타공인 축구 찐팬 임영웅과 축구 히어로 이동국은 함께 축구장으로 이동하면서 트롯과 축구 등 공통 관심사로 빠르게 가까워지며 서로의 고충에 공감하는 속마음 토크를 나눴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경연 때 힘들었던 기억, 첫 콘서트를 마친 소감부터 “5남매 아빠가 되고 싶어요”라는 미래의 2세 계획까지 인생 레전드 이동국에게 속내를 털어놨다.

이동국은 1979년 4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이다.

 


이동국 키 187cm, 몸무게 83kg이고 학력은 위덕대학교를 나왔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아내 이수진, 자녀 딸 이재시, 딸 이재아, 딸 이설아, 딸 이수아, 아들 이시안이 있다.

 


1998년 포항 스틸러스로 입단하였고 현재 전북 현대에서 선수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재시 재아는 2007년생 나이 14세이며, 설아 수아는 2013년생 나이8세, 아들 시안이는 2014년생으로 나이 7세이며, 학교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동국 집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송도 힐스테이트 4단지로 추정되며, 평수는 50평대이상인 것 같고 집 가격은 매매가 6~7억원이상이라고 한다.

이동국 선수는 11시즌 연속 두자릿수 공격 포인트를 올리는 대기록을 달성해 현재 연봉 10억1054만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연봉은 그가 속해 있는 전북 현대 팀 내에서 3번째로 많다고 한다.

 


이동국 부인은 1997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으로 2005년에 결혼해 슬하에 5남매를 두고 있고 이동국의 첫째 딸과 둘째 딸인 재시와 재아는 테니스 선수로 활동 중이다.

 


딸 재시 재아는 아빠의 운동 실력을 물려받아 전국 대회에도 우승했으며 해외에서 훈련을 받을 정도로 실력이 출중하다고 알려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