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아 나이 키 몸매 엉덩이 학력 결혼 남편 이혼 복면가왕 김승수 양턱스클럽

양정아 나이 키 몸매 엉덩이 학력 결혼 남편 이혼 복면가왕 김승수 양턱스클럽

양정아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절친 김승수에게 “승수라면 당장이라도 같이 살 수 있다”라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디오스타’는 '한 번 더 웃어주세요 ‘양턱스클럽’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김승수, 양정아, 윤해영, 최완정이 출연해 완벽한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28년 차 배우 양정아는 정식 데뷔 이전, 배우 한석규에게 탤런트의 자질을 인정받아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양정아와 한석규는 ‘그녀의 자전거가 내 마음속으로 들어왔다’는 유명 카피를 탄생시킨 의류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났다.

 

 

 


이때 한석규가 건넨 단 한마디 말 때문에 양정아는 연기자 시험에 도전했다고 한다.

오늘은 배우 양정아에 대해 알아보자.

 


양정아는 대한민국의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71년 07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이다.

양정아 키 168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영동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양정아는 1990년 미스코리아 서울로 연예계에 데뷔하였고 1992년 'MBC 공채 탤런트 22기'로 큰 인기를 구사하며 대중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고 소속사는 씨엘엔컴퍼니이다.

 


3살 연하의 사업가와 2013년 12월에 결혼했으나, 2017년 12월에 이혼했는데 이혼 사유는 사생활로 알려지지 않았다.  자녀는 없고,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2살 터울의 남동생이 있다.

 


양정아는 절친 김승수를 향해 깜짝 고백을 했고 오랜 절친 김승수에 대해 “승수라면 당장이라도 같이 살 수 있다”고 얘기해 스튜디오 전체를 초토화시켰다.

 


양정아와 김승수는 17년 전인 2003년 방송된 KBS1 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에 함께 출연하는 등 오랜 절친으로 알려졌다. 

 

 

 


양정아는 2020년 하반기 예능계를 노리기 위해 직접 절친들을 소집, 4인조 혼성 그룹 ‘양턱스클럽’을 결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함께 출연한 배우 윤해영, 최완정과 함께 90년대 대표 댄스 그룹 ‘영턱스클럽’ 못지않은 수준급 댄스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예능 완전 정복을 위해 복불복 먹방에 도전했다.

 


취두부, 두리안, 블루치즈 등 호불호가 갈리는 예능 먹방 단골 메뉴들을 차례차례 해치웠다.

최근 ‘복면가왕’ 파란휴지가 양정아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복면가왕’에서는 민해경의 ‘보고싶은 얼굴’로 빨간휴지와 파란휴지가 대결을 펼쳤고 패배한 파란휴지는 피노키오의 ‘사랑과 우정사이’ 무대를 펼친 뒤 가면을 벗었다.

 


그의 정체는 배우 양정아였고, 판정단을 놀라게 만들었다.

 


양정아는 "워낙 센 케릭터나 차가운 이미지가 많아서 앙칼지게 받아들인다"라며 "사실 저 그렇지 않다. 마음도 약하고 여성스럽다"라고 편견을 깨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절대 화나는 게 아닌데 화난 줄 안다. 보기보다 마음도 여리고 여성스럽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