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다훈 나이 프로필 근황 돌싱 미혼 미혼부 초혼 결혼 아내 부인 기러기아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윤다훈 나이 프로필 근황 돌싱 미혼 미혼부 초혼 결혼 아내 부인 기러기아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윤다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7년차 기러기 아빠로서의 일상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윤다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윤다훈 프로필
2. 윤다훈 미혼부 고백
3. 윤다훈 기러기아빠

 


1. 윤다훈 프로필

윤다훈은 본명 남광우, 1964년 12월 3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6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71KG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10살 연하 아내 부인, 딸 2명, 사위, 외손녀가 있다.

 


윤다훈은 군 복무 중이던 1987년 첫째 딸 경민을 얻었고 1988년 전역 후 딸과 함께 살기 시작했고 이후 2007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해 이듬해 둘째 딸 하영을 낳았다. 

 

 


남경민은 드라마 ‘학교 2013’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싸우자 귀신아’ ‘찬란한 내 인생’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고 생후 15개월 딸을 둔 남경민은 현재 캐나다에 거주 중이다. 

 


1983년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윤다훈 인스타는 dahoon_king이다.

 


2. 윤다훈 미혼부 고백

윤다훈이 ‘세 친구’ 당시 미혼부를 고백한 사연을 털어놨다.

 


미우새 이동건이 윤다훈의 집을 찾아 두 사람이 만났고, 이동건은 “형님도 ‘세친구’ 하시는 동안 일이 있지 않았느냐”고 물었고 윤다훈은 “우리 하나가 중학교 1학년 때였다. 그 전까지는 사람들이 날 궁금해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로서 존재감이 없었는데 세친구로 많은관심을 받다 보니까 ‘딸이 있대’, ‘결혼도 안했는데’ 이렇게 얘기가 나왔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윤다훈은 ‘세 친구’로 관심을 받다 보니 딸이 있다는 것이 알려졌고 결국 기자회견에서 딸을 공개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동건은 “그때만 해도 지금보다 싱글파파가 없었다”고 놀랐다.

 


윤다훈은 “‘세 친구’가 잘 되고 있었다. 나 때문에 이슈가 되니까 위기가 온 거다”며 “그런데 기자회견을 하고 시청자분들이 난리가 난 거다. 멋진 아빠라고. 여론이 완전히 바뀌었다”며 “예상과는 다르게 격려의 여론으로 바뀌어서 지금까지 감사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3. 윤다훈 기러기아빠

 


7년차 기러기 아빠의 일상을 공개한 윤다훈은 캐나다에 살고 있는 아내와 통화를 하며 딸 하영이에게 보낼 세븐틴 굿즈를 구했다고 전했고 아내는 “요즘 바뀌었다고 하더라. 김수현이 좋다고 하더라”고 말해 윤다훈을 당황케 했다.

 


둘째 딸이 좋아하는 아이돌이 바뀌었다는 얘기를 듣고 당황해 “제발 그 얘기는 안 들은 걸로 하겠다”고 말했다. 

 


또 일이 바빠 여름에 가지 못한다며 가을에 드라마가 끝나면 캐나다에 찾아가겠다고 약속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