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6기 상철 나이 직업 연봉 취미 영숙 럽스타 인스타

나는솔로 16기 상철 나이 직업 연봉 취미 영숙 럽스타 인스타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상철이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럽스타그램 의혹에 휩싸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는솔로 돌싱특집 16기 상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나는솔로 16기 상철 프로필
2. 16기 상철 직업 연봉
3. 16기 상철 취미
4. 16기 상철 영숙 럽스타

 


1. 나는솔로 16기 상철 프로필

나는솔로 16기 상철은 1982년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1세이다.

 


상철의 고향은 부산이라고 하며, 상철은 초등학교 졸업 후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현재는 미국 시애틀에서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결혼 유지 기간은 3년이었다고 하며, 이혼한지도 3년이 되었고 슬하에 자녀는 없다고 말했다.

 

 


2. 16기 상철 직업 연봉

16기 상철의 직업은 보잉사에서 공급망 분석가로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급망 분석가란 비행기 한 대에 들어가는 약 50만 개의 부품이 있는데 여객기 생산에 필요한 공급망을 유지 및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며 설명했다.

 


공급만 분석가의 역할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생산부터 소비자에게 도달할 때까지의 모든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최적화하는 것이라고 하며, 데이터 분석, 재고관리, 수요예측, 품질관리, 공급업체 관리 등이 주요 업무이다.

 

 


보잉사의 공급망 분석가 평균 연봉은 약 $98,000로, 현재 환율로 환산하면 약 1억 3천만원 정도 된다고 하니 적은 연봉은 아닌 걸로 보인다.

3. 16기 상철 취미

 


상철은 "세컨드 커리어처럼 가진 취미가 있다"며 게임 안에 없는 캐릭터를 파일을 열어서 조작해서 바꾸는 모드를 만드는 걸 좋아한다"고 이야기했다.

 

 


4. 16기 상철 영숙 럽스타

 


나는솔로 16기 상철과 영숙이 '럽스타' 의혹을 받고 있다.

상철은 자신의 계정에 "스티로폼을 깎아 만든 튜브. 매끈하게 코팅 처리를 해야 하는데 방법이 복잡해서 엄두를 못 내고 이 상태로 놔두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K사의 오리 캐릭터 모형을 만든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캐릭터는 현재 프로그램에서 상철과 러브라인을 이루고 있는 영숙의 닮은꼴로도 유명하다. 영숙 역시 해당 캐릭터 사진에 "나 봐요"라는 문구를 적은 게시물을 올린 적이 있기도 해서 럽스타 의혹이 더 커지고 있다.

 


한편, 앞선 방송에서 영숙이 랜덤 데이트 상대인 광수의 말에 상처를 받고, 주위의 발언을 오해해 옥순과도 언쟁을 벌였다.

 


이에 상철은 영숙을 위로하는 한편, "같이 욕을 해줘야 돼? 내가 볼 땐 광수님도 악의 없이 한 얘기"라며, 언니인 옥순에게도 사과를 해야한다고 조언했다.

 


그러나 영숙은 "우리 가치관이 안 맞는 것 같다. 상철님의 그 한마디로 완벽하게 정리가 됐다"며 선을 긋고, 상철과도 대화 중단을 선언했다. 럼에도 상철은 영숙을 보며 "귀엽다"고 표현하기도 했는데 두 사람의 러브라인 향방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