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래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전처 이혼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맥심 표지 모델

정다래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전처 이혼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맥심 표지 모델

전 수영선수 정다래가 남편 이모씨의 전처를 고소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얼짱 선수'로 유명한 아시안게임 수영 금메달리스트 정다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정다래 프로필
2. 정다래 아시안게임 금메달, 부상 은퇴
3. 정다래 남편 양육비 미지급 위장이혼 논란

 

 


1. 정다래 프로필

정다래는 1991년 12월 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4cm 몸무게 56kg이고 학교 학력은 구봉초등학교, 문수중학교, 부영여자고등학교, 동서울대학교 스포츠학부 레저스포츠전공 전문학사, 대림대학교 스포츠지도학과 학사,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문화산업대학원 이노베이션 스포츠 경영학 박사이다.

 

 


정다래는 수영선수 출신답게 어깨가 상당히 넓은 편이고 나이에 비해 동안이며, 매끄러운 몸매를 가지고 있어 맥심 2017년 8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

 


가족관계로는 2022년 결혼한 남편이 있고 현재 임신 상태로 2024년에 출산 예정이다.

정다래 인스타는 jeong.darae이고 현재 삭제되었거나 비공개 상태인 것으로 보인다.

 


정다래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평영 200m 종목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그는 2015년 부상 후유증으로 은퇴를 결정했고, 이후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동했다.

 


2. 정다래 아시안게임 금메달, 부상 은퇴

 


정다래는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출전 당시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평영 2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여 화제가 되었는데 인터뷰 중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정다래는 고질적인 부상으로 이른 은퇴를 하게 되었는데 이유는 평영이 영법 중에서 제일 힘든 종목인데, 평영 선수들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허리 디스크와 관절 문제가 심해져 이른 나이에 은퇴를 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3. 정다래 남편 양육비 미지급 위장이혼 논란

정다래와 남편 이모씨는 전처 A씨를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매체에 따르면 정다래의 결혼 후, A씨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정다래를 언급하며 '이씨가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A씨가 이러한 글을 계속해서 올리자 정다래는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닫은 것으로 전해졌다.

 


정다래 남편 이씨는 “2017년 9월 사업이 힘들어져 강제집행이 들어오자 A씨를 보호하기 위해 위장이혼을 했다”고 매체에 밝혔다. 

 


이씨는 “위장이혼 후 모든 통장 거래와 부동산 명의를 전처의 명의로 했고, 이후 재산을 돌려달라고 했지만 전처는 재산을 돌려주지 않고 양육비 지급을 주장한 것”이라고 A씨의 주장이 허위 사실이라고 반박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