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나이 프로필 현역가왕 꼬마인형 불륜 미화 논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유진 나이 프로필 현역가왕 꼬마인형 불륜 미화 논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현역가왕'에서는 17세 트롯가수 전유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역가왕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가수 전유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전유진 프로필
2. 전유진 꼬마인형 불륜 미화 논란
3. 전유진 트로트 신동
4. 전유진 현역가왕

 


1. 전유진 프로필

전유진은 2006년 10월 1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17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포항동해중학교, 포항동성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고등학생이다.

 


가족관계로는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고 mbti 성격유형은 ESFP이다.

 


전유진은 앞서 노래가좋아, 편애중계, 미스트롯2 등에 출연하면서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고 소속사는 온리유엔터테인먼트이다.

전유진 인스타는 1010_y_jin이다.

 

 


2. 전유진 꼬마인형 불륜 미화 논란

 


‘현역가왕’ 전유진이 불륜 미화곡을 선곡했다는 때아닌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작사가 장경수가 직접 해명에 나섰다.

 


자체 평가전에서 전유진이 부른 ‘꼬마인형’이 불륜을 미화한 곡이라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꼬마인형’의 가사가 사랑해서는 안 되는 남자를 기다리는 여인의 이야기를 다룬 것이며, ‘꼬마인형’ 역시 불륜남의 아이를 말하는 것이라는 루머가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 것이다.

 


논란이 커지자 제작진은 ‘꼬마인형’ 작사가 장경수와 직접 연락을 취해 진위 확인을 위한 팩트 체크에 나섰고 경수 작사가는 “어디서 온 낭설인지 도무지 모르겠다”며 “예전에 라디오 방송에 직접 나가서 해당 루머를 바로잡는 언급을 한 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논란이 일어 당혹스러운 마음”이라며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장경수 작사가는 “임신한 아내가 남편을 군에 보내고, 서글픔과 애틋한 마음으로 매일을 기다리는 모습을 표현한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다. 그날 밤 황홀했던 기억이란 결혼식 때 느낀 감정이고, 꼬마 인형 또한 뱃속에 있는 아기를 뜻하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3년 후 제대하고 재회가 보장된 이별이기에 원래는 ‘아름다운 이별’이 원제였다가 ’꼬마인형‘으로 바꾸게 된 것”이라며 “사실이 아닌 낭설로 인해 더이상 불필요한 오해를 빚지 않았으면 좋겠다. ‘현역가왕’ 참가자들 전원, 끝까지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라는 말로 논란을 불식시켰다.

 

 


3. 전유진 트로트 신동

 


전유진은 초등학교 4학년 무렵 민요를 배운적이 있다고 하며, 2019년 미스트롯의 송가인을 보고 매력을 느껴 따라한 것이 트로트를 시작한 계기가 되었다.

 


미스트롯이 끝날 무렵 해변가요제 모집공고를 보고 경험 삼아 지원하였고 전유진의 활동 영상을 보면 발전속도가 엄청나께 빠르고 천부적인 재능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KBS2 노래가좋아의 '트로트가좋아'특집에서 결선 준우승을 차지해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4. 전유진 현역가왕

 


전유진은 타 경연 프로그램에서 조기 탈락한 것을 언급하며, “당시 경연에서 못 보여 드린 것 같아 ‘현역가왕’에 출연했다”는 출사표와 함께 “압박감이 크지만 가지지 않으려 노력한다”는 의연한 태도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전유진은 안정된 창법과 호흡, 부드러운 음색으로 ‘꼬마 인형’을 열창했고, 현역들로부터 21버튼을 받으며 본선에 진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