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 나이 프로필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골때리는그녀들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박하나 나이 프로필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골때리는그녀들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라디오스타'에서는 어쩌다 국민가족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박하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민딸 배우 박하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박하나 프로필
2. 박하나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3. 박하나 몸고생 연기 전문
4. 박하나 골때리는그녀들 종아리 부상

 


1. 박하나 프로필

박하나는 1985년 7월 2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진선여자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보컬전공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3년 혼성그룹 퍼니로 가수 데뷔하였고 이후 2012년 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로 배우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FN엔터테인먼트이다.

 


박하나 인스타는 phanayo이고 팔로워 수는 14만여만명이다.

2. 박하나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박하는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가수의 꿈을 품고 SM 연습생 오디션에 합격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와 함께 연습생으로 활동했다고 말했다.

 


박하나가 SM이 아닌 다른 기획사에서 만든 혼성그룹 퍼니로 데뷔한 이유가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흑역사가 된 퍼니 시절 생목 라이브 영상도 공개되었다.

3. 박하나 몸고생 연기 전문

 


라디오스타에서 박하나는 “몸개그는 보여드릴 자신이 있지만, 토크쇼는 자신이 없다”라며 시작부터 개인기를 선보였다.

 

 


일용엄니 성대모사를 본 김구라는 “짓궂던 시절엔 뼈도 못 추리는 개인기”라고 혹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하나는 신발을 벗고 맨발 투혼으로 축구 개인기에 나서고, 바지까지 접어 올려 예능 캐릭터를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

 


‘몸 고생 연기 전문’ 박하나는 “200대는 맞았다”라면서 이날 숱한 드라마에서 겪은 난투극 이야기를 풀었다.

 


제일 짠 내 나게 맞은 연기를 묻자, 그는 “소금으로 맞아 봤다”라면서 여름과 겨울에 맞은 소금 맛 비교까지 더했고 ‘악녀 전문’ 배우로 연기대상을 받은 이유리에게 두손 두발을 다 들었다고 한다.

4. 박하나 골때리는그녀들 종아리 부상

 


FC액셔니스타 박하나가 결승전을 앞두고 종아리 근육이 파열되는 부상을 당한 바 있다.

 

 

지난 6월 새로 투입된 박하나가 목발과 함께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박하나는 "결승 준비하고 훈련을 하는데 코치님들이 심각한 거다. 이거 큰일났다고 하셨다. 왼쪽 종아리 근육이 선수들처럼 다쳤다. 두 달은 못 뛴다"고 종아리 근육 파열 부상을 당한 사실을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